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연애하고 싶다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5. 26. 07:36

    연애하고 싶다
    연애를 하고 싶은데 연애를 하고 싶지 않아 연애는 하고, 나도 사랑을 하고 이야기를 하고 싶은데 태어나 남자를 한번도 사귀고 본 적이 없어 그녀가 있었던 것은 있지만 남자에게 사랑 을 느끼거나, 젊은 경험이 중학생 때를 제외하고는 한 번도 없네요...

    나도 평소에 모두에게 말할 수 있는 연애를 하고 싶어서 여성만을 사랑한다고 하는 것도 아니고, 부모님에게 연인 자랑도 하고 살고 싶습니다.

    남자를 싫어하거나 남자가 무서운 것은 아닙니다. 하나만 보고 남자를 찾았는데 한번을 찾을 수 없었다.

    나도 너무 억울하고 슬프다.

    그렇다고 해서, 내가 무엇을 먼저 안경건곤 곤고고 하고 있는 것조차도 심하게 싫은 성격이라고 말할 수 있겠네요.. 하고 싶지 않을 뿐....

    남자를 만나고 만나러 가면 동기가 부족해서 언제나 실패합니다. 그 정도 노력도 하지 않으면 연애할 생각인데, 그럴 때마다 내가 이렇게 아기 등으로 만나야 하는가 하는 생각까지 가지고.

    억울하고 슬프다.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